한국닛산은 5월15일부터 6월23일까지 인피니티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인 '익스피어리언스 JX 라이프스타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피니티 JX의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라이프(팀당 최대 4인/20팀), 시티 라이프(팀당 최대 2인/10팀), 레저 라이프(팀당 최대 4인/5팀)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각 테마 별로 대자연으로 떠나는 ‘글램핑 데이’, 도심 속에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럭셔리 힐링 스파’, JX와 여가생활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골프 리무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 한국닛산이 '익스피어리언스 JX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7월 초에 개별 공지되며, 이벤트 각 테마별로 연인·가족·친구 등 최대 4명까지 그룹으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의 가치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피니티와 함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JX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7인승 럭셔리 CUV로,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워즈오토가 선정한 ‘2012 10대 인테리어 어워드’에도 선정될 만큼 동급 최고의 인테리어와 편의사항을 갖췄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