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의 확산으로 골프에 입문하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면서 골프를 정식으로 배워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을 즐거운 골프의 세계로 이끌어줄 멘토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다.

최근 오픈한 "골프야놀자(http://www.golfyanolja.com/)" 사이트는 "대한민국 백돌이, 백순이를 응원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골프에 입문하는 골프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매월 무료 레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20일(토)에 송경서골프클럽과 함께 공개 레슨 행사를 진행하며, 벌써 3번째 무료 레슨 행사이다. 이 행사는 “골프야놀자” 홈페이지에서 “레슨>벙개공지” 메뉴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 모두에게 “골프야놀자”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어디서도 환영 받지 못하는 백돌이 골퍼들을 위해 매월 첫 주 목요일에 스카이72 골프장에서 백돌이 월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또한 3월부터 시작해서 5월2일(목) 3회째 월례회를 앞두고 있다.

"골프야놀자"는 이처럼 온라인만의 정보 제공에 그치지 않고 효율적으로 오프라인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골프야놀자의 김상민 본부장은 "초보 골퍼를 지칭하는 말인 백돌이, 백순이를 행복하고 즐거운 골프의 세계로 빠져들도록 도와주는 것이 앞으로 골프야놀자가 할 일" 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초보자를 넘어 아직 골프를 모르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골프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골프야놀자 홈페이지는 검색사이트에서 "골프야놀자"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