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은 오는 28일부터 총 11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3 서울모터쇼’에 자동차 관리용품 업체 중 가장 큰 250㎡규모로 참가해 엔진케어부터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에 이르기까지 총 4개의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불스원은 ‘자동차 관리의 모든 것은 불스원으로’라는 콘셉트로 운전자들이 직접 자동차를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들에 대한 정보 제공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불스원 2013 서울모터쇼 참가

불스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제품이자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료첨가제 중 최초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독일 TUV 인증을 획득한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등의 엔진케어군, 유리세정 및 발수코팅 기능을 가진 ‘레인OK 발수제’, 국내 와이퍼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와 ‘폴라패밀리’, 차량용 필터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자동차 관리를 위한 용품을 모두 전시한다. 개방형 구조의 부스에서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이들 제품을 관람하고, 일부 제품은 직접 시연해볼 수도 있다.

또 불스원은 부스 관람객을 대상으로 불스원에서 펼치고 있는 내차 사랑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차량용 스티커를 배부하고, 와이퍼, 에어컨·히터 필터, 방향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키트도 제공한다. 이밖에 현장에서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에 가입하면 바로 불스원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