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내달 19일까지 4주간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미니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와 미니 모두 봄철 황사로부터 운전자와 차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오리지널 필터(오일 필터, 마이크로 필터, 에어 필터 등 모든 필터류)와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BMW-미니 봄맞이 캠페인

또 새로 나온 BMW와 미니 오리지널 카 케어 제품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썸머 휠·타이어 세트 및 루프 박스를 포함한 오리지널 액세서리 역시 20% 할인된다.

▲ 30% 할인되는 오리지널 필터류

이번 봄맞이 캠페인 기간동안 BMW는 M 퍼포먼스 파츠와 BMW 퍼포먼스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니 존 쿠퍼 웍스(JCW, John Cooper Works) 액세서리도 20% 할인 적용된다.

BMW는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또는 카 액세서리 20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구매 고객에게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의 플렉스 더플 백(Flex Duffle Bag)을, M 퍼포먼스 파워킷과 BMW 퍼포먼스 파워킷 구매 고객에는 BMW M 컬렉션의 M US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는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또는 카 액세서리 10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리퀴드 마우스를, 존 쿠퍼 웍스 엔진 튜닝킷 구매 고객에는 JCW 남녀공용 레이싱 아카데미 모자와 스카프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또는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