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와 손잡고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엄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서 양사의 제품을 함께 체험하는 한편,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 폭스바겐-스토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실시

특히, 파사트, 골프, 제타 등 폭스바겐 대표모델 3종 고객들은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패키지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자녀 계획이 있거나 유아 자녀를 지닌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우토플라츠 전시장 내 설치된 ‘스토케 키즈룸’에는 스토케의 대표 제품인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등이 설치되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전시와 함께 대여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11일부터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