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인제 오토피아 소속 캣우먼! 한채이씨를 만났습니다.

▲ 사진 : 본인제공


Q. 지금 하고 있는 활동들 말씀 해 주세요~
인제 오토피아 소속 모델로 활동 중이고요. 게임쇼, 모터쇼, 신차 발표, 보도 촬영 등을 하고 있어요.


Q. 현재 인제 오토피아 소속으로 활동 중이신데, 유니폼이 독특해요~ 마음에 드세요?
처음엔 어떻게 입어야 하나 했어요. 워낙 특이해서 ㅎㅎ 여름엔 덥고 겨울엔 차가운 재질이어서 시즌 초반, 여름 때 좀 고생도 했는데 입다 보니까 짧은 치마보다 훨씬 편하고 스타킹 올 나갈 걱정도 없어서 좋아요. 인제 오토피아 모델 8명이 입고 있으면 너무 멋지지 않아요?^^

▲ 사진 : 본인제공


Q. 내년엔 어떤 컨셉을 원하세요?
특별히 원하는 건 없는데, 올 해 처럼 독특했으면 좋겠어요.


Q. 자신 있는 포즈나 표정은?
한 가지 표정이나 포즈 보다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다양하게 해요.


Q. 데뷔 전에는 어떤 일을 하셨는지?
전공이 관광이어서 호텔에 근무 했었어요. 항공사 스튜어디스로도 잠깐 근무 했었고요.

▲ 사진 : 본인제공


Q. 데뷔하게 된 계기는?
2005년부터 모터쇼 같은 전시 모델은 했었는데 2009년에 매니저 눈에 띄어서 한국타이어 모델로 활동하게 됐죠.


Q. 평소에 뭐하며 지내시는지?
집에 있을 때도 가만 있질 못해서요~ 청소 하거나 집 근처에 자전거 타러 나가기도 하고 골프, 복싱 같은 운동도 해요.


Q. 한 복싱협회에서 이효영씨와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 했던데.. 복싱 좋아하시나 봐요?
이 만큼 전신 운동이 잘 되는 운동도 없어요. 시간 금방 가고 온 몸에 땀 나고 스트레스도 확 풀리죠!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Q. 모델이 안 됐다면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요?
제가 여행하는걸 정말 좋아해요. 일 년에 한 번은 꼭 여행을 가는데.. 아마 투어 컨덕터가 되지 않았을까요? ^^


Q. 채이씨가 추천하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저는 파리를 추천해요. 정말 친절한 것 같아요! 그리고 도시 자체가 예술이잖아요?^^ 음식 여행은 태국을 추천하고… 쇼핑은 싱가포르를 추천합니다.

▲ 사진 : 본인제공




Q. 면허 있으세요? 있다면 현재 타는 차는?
네, 면허 있어요. 제가 워낙 운전 하는걸 좋아해서요. ^^ 경기장에서 선수를 타는 거 보면 해보고 싶기도 하고 그래요. 전엔 폭스바겐 제타를 탔는데, 현재는 없어요~


Q. 그럼 드림카는?
제가 전에 파나메라 신차 발표 행사를 했는데.. 그 때 파나메라를 자세히 봤어요. 내부도 그렇고 외관, 휠 모두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스포츠카와 세단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어 더 갖고 싶어요! 드림 말고 현실은 BMW 3시리즈가 좋을 것 같아요. 연비가 너무 좋더라고요^^


Q. 레이싱 모델이라는 직업의 매력은 뭘까요?
저도 돋보여야 하지만 자동차나 제품이 더 돋보일 수 있게 해줘야 하는 게 우리의 일이잖아요? 제가 소속된 레이싱 팀이나, 보도 촬영했던 제품이 잘 되면 정말 큰 보람을 느껴요. 이게 매력 아닐까요?


Q. 어떤 모델이 되고 싶으신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흐트러지지 않고…… 모델로 활동하는 동안은 자기 관리 잘 하고 싶어요. 보여지는 부분은 물론이고 그 외의 보여지지 않는 부분까지도 열심히 하는 모델이 되고 싶어요.

▲ 사진 : 본인제공



 

신세미 차탄당 당주 〈탑라이더 carnarchist@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