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모(대표: 김만호)는 9월 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엔터테인먼트 포털 아이팝콘을 통해 보드 게임 3종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에 포함된 보드게임은 팔도맞고, 팝세븐포커, 팝로우바둑이로 가장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는 게임이다.팔도맞고는 팔도의 사투리를 선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터져나오는 구수한 사투리 멘트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 팔도맞고 화면


 

포커와 바둑이도 고수들의 게임 스타일에 맞게 자동베팅룰과 대기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기존게임은 베팅액이 높은 상위 등급방에서 자동베팅으로만 플레이 가능한 반면에,팝콘 보드게임은 베팅액수와 상관없이 베팅룰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대기시간을 조절하여 한층 빠른 게임 또한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료 충전만 가능한 기존의 게임과 차별요소로, 접속시간별 게임머니 지급도 특징이다. 승률이 낮아도 열심히 게임을 하다보면 "강냉이"를 받아 게임머니로 바꿀 수 있는 것이다.

보드게임 오픈 기념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강냉이로 응모하면 순금과 명품지갑,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겐 뉴아이패드와 백화점 상품권을, 출석체크만 열심히 해도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네티모 김만호 대표는 보드게임 오픈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리며,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과 개선 사항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아이팝콘 보드게임은 9월 5일 오후 4시에 오픈하며 푸짐한 오픈 경품도 제공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