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MC’ 유재석이 뮤직비디오 속에서 타고 나오는 자동차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가수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열흘만에 5백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유재석, 노홍철, 현아 등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특히 유재석은 노란색 복고풍 의상과 빨간 스포츠카를 몰고 나와 싸이와 댄스 배틀을 벌인다.

▲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유재석과 벤츠 SLK200

이때 유재석의 몰고 나온 빨간 스포츠카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최근 국내에 출시한 신형 SLK다. 신형 SLK는 강렬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 4계절 쾌적한 오픈 에어링을 즐길 수 있는 2인승 소형 오픈카다.

▲ 메르세데스-벤츠 SLK200

신형 1.8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7.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7초이며 최고속도는 시속 237km라고 메르세데스-벤츠 측은 밝혔다. 공인연비는 리터당 11.6km다. 가격은 6750만원이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